자유게시판

일반

워리어는 겜접으란 말이가 아우욕나와(3)

겁없는넘 2006.04.12 11:24 4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캐릭밸런스도 후진데 포작도 안대게 해노쿠 장난하나 이것들이
이것들아 벌써8일째다 워리어다접으란말이가 이놈들아
양손검언제 포작되게 해줄꺼냐 개 **********************넘들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o이슈타르o

    워리어 벨런스가 솔직히 말해서 후지긴하지만 - -
    컨트롤만있다면 노콤에서 그리 꿀리지않는 워리어많습니다 - -;;;;;;
    그리고 언젠간 상향패치됄날이있겟죠^^
    그런 소문들도 언뜻언뜻 나돌구요 그냥 열시미하는거져머 -0 -

    • 2006.04.13 17:47
  • 엽기토깡이

    • 2006.04.12 15:33
  • 한국미남OK

    이글 곳 지워 지겠구만.ㅋㅋ

    • 2006.04.12 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