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나는길에...(3)
쥬피터 11채널 "사랑나무" 길마 "공명의 선택" 입니다
오늘 쥬피터 게시판을 보다가 국가전 말씀들이 많으시길래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먼저 저는 아직 밀린 퀘스트가 많아서 국가를 선택하지 못 했습니다.
서둘러 퀘스트를 끝내고 국가를 선택할려 합니다만
선택에 앞서 좀 걱정이 되네요....
두개의 국가가 두개의 연합길드간의 싸움처럼 된듯 싶습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터지긴 싫은데.....
게시판에서도 감정싸움을 많이 하시더군요....
제가 선택하는 국가에서 뭔지모를 소속감에 눈이 멀어
상대 국가를 비방이나 모함을할까 걱정이 되기도합니다
살다보면 이유없이 싫은 사람도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 보여지는 그사람의 모습들이
본래의 모습은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조금만 여유있게 또 작은 배려와 함께
즐겁게 게임을 즐겼으면 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