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re] 머여...영자야~~(1)

넷포반장 2007.02.08 21:39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공지사항들가서..1차블럭조치명단,2차블럭조치명단 들가서... 내아디 찾아봤는뎅..
>블럭조치명단에는 엄는데.. 왜 블럭조치 시킨거냐고... 진짜루..당신들 이따위로 운영할꺼유~~~

shdh40<<<이아디 엄짜너...근데 왜!? 블럭조치냐고...진짜루 욕나올려하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