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re] 머여...영자야~~(1) 넷포반장 2007.02.08 21:39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공지사항들가서..1차블럭조치명단,2차블럭조치명단 들가서... 내아디 찾아봤는뎅..>블럭조치명단에는 엄는데.. 왜 블럭조치 시킨거냐고... 진짜루..당신들 이따위로 운영할꺼유~~~ shdh40<<<이아디 엄짜너...근데 왜!? 블럭조치냐고...진짜루 욕나올려하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