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머여...영자야~~(0) 넷포반장 2007.02.08 21:37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공지사항들가서..1차블럭조치명단,2차블럭조치명단 들가서... 내아디 찾아봤는뎅..블럭조치명단에는 엄는데.. 왜 블럭조치 시킨거냐고... 진짜루..당신들 이따위로 운영할꺼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