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카발운영자들....(3) 넷포반장 2007.02.08 21:43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미 당신들은 실수라고는 너무 어마어마한 일을 저질르고 말은것 같내..이사태를 수습할려면..꽤 힘들거 같내여....이미 소비자보호원 접수된것만도...쉘수없이..어마어마하고..참 한편으론 불쌍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이건 용서가 안되는 중범죄야... 나중에..머라고 변명하나 그것도 궁금하내..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