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놔~~ 겜할라구 겜방왔더만은 섭점검 지연.ㅡㅡ;;(1)

소천화랑 2005.11.30 09:59 1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섭지연됀김에.. 뭐좀 무러볼라구영

현 카발 악세중에 링;;;

라잎 흡링인가랑 마나흡링있던데 ;;

그걸 끼니 아무 상관이 없더군요;;; 이것들 짐 적용안돼는건가영?

아님 랩이 낮아서 적용이 안돼는건가영;;

궁금하네요 이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골프

    그거 상접에 파세염....ㅋㅋㅋ
    끝자리 럭이라는 글자반지를 찾아 보세염..고것이 좋음..

    • 2005.11.30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