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운영자 10새귀..어디 불안해서 겜 들가겠냐(0) 따식이동생 2007.02.08 21:51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친구아이디 접속했는데 불법 아이템소지(?-이딴건 또 머시여)카발 홈피 들갓더니 장난 아니든마..셔뎌 닫고 잠수하면 다야욕 많이 쳐 먹어서 좋겟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