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운영자 10새귀..어디 불안해서 겜 들가겠냐(0)

따식이동생 2007.02.08 21:51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친구아이디 접속했는데 불법 아이템소지(?-이딴건 또 머시여)
카발 홈피 들갓더니 장난 아니든마..
셔뎌 닫고 잠수하면 다야
욕 많이 쳐 먹어서 좋겟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