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좋은 자리란?(3)
업코 포코가 잘떨어진 자린지?
제가 지금 레벨50중반 인데요. 수호인가 하는걸 하고싶거든요.
그런데 살려니 돈이 없고 어떤 자리에서 해야 얻을 수 있는지
★자리란★
개념을 아직 모르겟써서요.
제가 지금 50중반 레벨에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 자리좀 조언 주실분 간단한 립 좀 주세요.
오늘도 카발을 사랑하는 유저님 운영자님 모두 행복한 하루되시길~^^**즐~카~
좋은자리라 하면 당연히 업져 그럼사람들 다 거기에 모이게여..ㅋ
그냥 몹이 많은곳 다굴이 심한곳이 젤조와여..
고렙이시면...ㅅㄱ
몹이 적당히 리젠되는 곳, 2~3마리정도?
(충분히 몸빵 가능하고 물약안먹고 사냥할수 있으면 금상첨화)
몇년전에는 사냥할시에 어느정도 떨어져서 자리를 잡는게 메너였는데
지금은 그런게 아예 없다시피 합니다.
물론 몹이 모자라면 자리라는 개념은 사라지지만..
먼저 친사람이 임자죠~
요즘엔 사람이 없어도 필드에 몹이 널렸어도
나한테 붙어있는 몹도 와서 친다지요?
사람 많으면 몹이 없어서 그런가보다 할텐데..
이것만은 도저히 이해불가
글고, 자리잡고 한자리서 계속 몹을 잡으면 좋은게 떨어진다고도 하네요.
(저는 +4 아이템 먹어본게 전부)
자리라... 난 자리타령하면 몹 다 쓸어버리는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