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미 친 건 가?? 카발 망하고싶음? ...망하겠네!..(0)
영자?? 이번엔 업데이트하다가 본겜 파일 다 날렸니??
별 말같지도 않은 핑계로블럭돼있네...
나 명예퀘 이상버그 그런거 한적도 없고
조용히 겜만 했는데 무슨 명예퀘 ??블럭... 이딴식이냐?? ㅋㅋ
카발 귀엽게 논다진짜?
이게임 접어라이건가.. 그럼 보상이나 해라.. (욕은 참고참고또참고)
답답하다... 당연히 전화 상담 못하겠지..
전화벨은 끊이지 않고 울릴꺼니깐... 아무것도 안한사람들 나말고 당한사람
한둘일까??...ㅋㅋㅋ ㅉㅉㅉ 짠한 카발이구만...^^
근거도 없이 블럭... 황당한일저지르고.. 문의전화도 안못받는다하고
왜,,,, 곧 홈페이지도 닫을꺼 같고... 그냥 겜 유저들 보상이나 빨리 하시오
겜 없앨려고 작정하신거 같네... 업뎃한거보면 현명한것같기도 하고 그러네...
너무 어이없다..
내가 이겜저겜 다 해봤지만.. 이리 운영 지맘데로 하는덴 처음보네...
그냥 어이너무없고 황당하고 답답하고 불쌍하고 그래서 적다보니 좀 길어지네..
ㅋㅋㅋ 짠ㅎ ㅐ 요 진 ㅉ ㅏ~~~ ㅉㅉ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