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거참 왜 자꾸 빽썹인가...(0) Curse It 2006.01.20 18:57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꾸 퀘스트받아서 완료하면 팅겨서 안받은상태로 가버리네요//미치겠음.. 열심히 죽어라 포션다써가면서 퀘스트깨놓으니깐 서버접속종료라면서 다시접속해보면 퀘스트자체를 아예 안받은걸로되있고//지금 장난하자는겁니까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