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놔 섭다를 할라면(0)

은빛은하 2006.01.20 19:25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뎃창은 뜨게 해줘야할거아냐
카발 아이콘클릭해도 아무반응없어서 지우고 다시깔려고
홈피들와보니까 섭따네
이런사소한 운영의 차이로 겜이 흥하고 망하는건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