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_=;;이사람들이 뭔소릴하는겨..(4)

스피어헤드 2005.11.18 02:57 2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GM 입니다. (__)

현재 베틀 오러모드, 베틀 모드는 전부 구형된 상태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고 사용이 되지 않는 다면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스킬창(S)에서 스페셜 스킬에서 현재 사용하실 수 있는 모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과 퀘스트완료에 따라 사용가능 여부를 알 수 있으니

자세한 정보를 알려 주시기 부탁드릴께요~

또한, 베틀 오러 모드의 지속시간은 다른 캐릭터와 동일하답니다~

카발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
캐릭터 스킬정보란에 존재하는 블레이드오러가
왜 게임상에선 배우지 못하는가 라고 문의했더니

왠 배틀오러...OTL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머찐놈

    이사람들 다 질문을 못알아듣네요 ㅡ,.ㅡ;
    gm조차도;;
    게임정보-케릭터-블레이더,워리어 소드스킬란에보면요(홈피) 랭크5에 블레이드 오러라고 블레이드 포스 상위단계라고 나와 있어요.. 아직 미구현됬죠.. 근데 그게 스킬란에 나와있어서 물어본거죠
    스피어님은 ..
    스킬란은 한번이라도 본사람이라면 바로 질문이 이해가될텐데..
    gm도 안본건가 -_-;

    • 2005.11.18 04:07
  • 검 성

    음..자세힌 모르겠지만..아마도..
    오러모드는 이미 구현되있는 상태에요.
    그리고 오러모드.배틀모드는 승급퀘스트 완료후 보상으로 얻게되고요.
    스킬창에서 꺼내 단축키창에 놓고 사용하시면되요.
    만약 스킬창에 오러모드나 베틀모드가 없다면(이모콘티)
    승급퀘스트를 안하셨거나 완료하지 못하신걸거에요.
    승급퀘스트는 10랩단위별로 하고요~
    (제가 질문을 맞게 해석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 2005.11.18 03:22
  • 스피어헤드

    햇님가면//여기 써저있는 질문은 그저 간단히 추려적은것입니다.
    스킬정보창에 있는 블레이드 오러가 언제 구현되는지에 대해
    질문했는데 배틀오러, 배틀모드를 확인하란 답변이 온거랍니다.

    • 2005.11.18 03:08
  • 햇님가면

    질문을 제대로 보내던지.. 조낸 이해도 안가게 써놨네..
    왜 스킬 업글이 안되냐고 물어보는건지 왜 안써지냐고 물어보는건지.
    운영자는 댁이 보낸 질문이 왜안써지냐고 들은거 같네요.
    질문할떄는 제대로 써서 보내세요. 질문 보는 운영자도 얼마나
    황당할까.

    • 2005.11.18 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