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세좀 여쭤보겠습니다(2) 레인프로미스 2005.12.04 21:38 19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크리티컬링 + 1 , 링오브럭 + 1 , 업그레이드 코어 시세가 어떻게 되죠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코 200만원 짱개 이넘들 머리 대단해..가격올리는거 귀재야.
1썹에서 자꾸 가격 올리는데 유저님들 가격에 너무 혼돈마세여
예전 80이 딱이든데..참..어떤개늠이 200으로 올린거여~
님이말한 링+1짜리는 싸구려구여..업그레이드코어는
요즘 200만원정도 미친가격에 판매되고이써여..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