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미스에 관하여 <영자필독>(3) HeavenAria 2007.04.07 20:49 2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케 뮤턴이나 어디서든지 미스가 많이나죠?포실키우고 있는데 업글스킬 완벽히 마스터하고 했는데미스 나면 얼마나 짜증나는지여러분도 이렇게 미스 많이나요 몹한마리 잡는데 재수없음 50%가 미스고크리 안뜨는건 어차피 확률이라고 하지만 미스도 적당히 나야 겜할맛나지 넘하네 영자들 보세요 돈벌라고 캐쉬템 자꾸 만드는건 이해하지만 게임 돌아가는거좀 제대로 할수 없을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