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제가 승급 3차를 하는데 마지막 관문이 안되요.;;;(1)

싸나기던 2006.01.21 14:53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3차 승급을 하려고 열심히 다 깼는데
마지막에 블러드 오코너 한테 증표를 가져다 주는건데..
증표는 없고 ...
그래서 퀘스트를 계속 못 깨고 있어요ㅠㅍ
어떻게든 해 주세요~~ㅠ.ㅍ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