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불럭의 대하여(4) 천상의풍경 2007.02.09 00:32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렙123인데 불럭당했습니다.근데 불럭 당한 이유가 돈좀 많고...템좀 있으니 그런거 갔습니다..템이나 돈이있으면 .. 의심갈만 하겠죠 ...아.. 핵과버그 그리고 오토 ,,, 쓴적도 없는데.... 그리고 장사 커놓고 잤는데 불럭이 라네요 ㅎㅎ;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