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증표 언제 줍니까?>(1)

곰발장군 2005.11.02 18:28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 18 인데 아직도 1차 승급도 못하고있습니다. 배틀오러? 콤보?? 나보다 저렙이 막쓰고다니는 스킬 못쓰는 기분 이해합니까??? 어여 좀 고쳐 주이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