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렙이지만 길드가입하구싶어여 -_-;(3)

박성민즐드삼 2005.11.18 07:52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이는 16이구여 .. 레벨은 24이에요 -_- ;;

허접하지만 저를데려가주실 길드 없으신가요 ?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박성민즐드삼

    겜 하루한건아니구여
    ; 꽤 오래했어요 오픈때부터 .. 근데 .. 포스실더로 키우다가 실증나서
    다시 워리어로 키우는거에여 .. 글구 학생이라 장시간은 못하구 조금조금씩 계속 해와서여 ;

    • 2005.11.18 12:59
  • 곰팅oI

    저희 길드로 오세요^^
    저렙들도 환영입니다.
    초반 아이템은 물론 게임머니까지 되는데로 제공^^

    • 2005.11.18 09:27
  • adasdasds

    24면..겜 하루한건데

    좀 더 게임에 재미붙이고 어느정도 함께할 수 있는

    기본적인 조건을 갖췄다고 생각하실때 가입하시는게 좋을듯..

    • 2005.11.18 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