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렙이지만 길드가입하구싶어여 -_-;(3) 박성민즐드삼 2005.11.18 07:52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이는 16이구여 .. 레벨은 24이에요 -_- ;; 허접하지만 저를데려가주실 길드 없으신가요 ?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 하루한건아니구여
; 꽤 오래했어요 오픈때부터 .. 근데 .. 포스실더로 키우다가 실증나서
다시 워리어로 키우는거에여 .. 글구 학생이라 장시간은 못하구 조금조금씩 계속 해와서여 ;
저희 길드로 오세요^^
저렙들도 환영입니다.
초반 아이템은 물론 게임머니까지 되는데로 제공^^
24면..겜 하루한건데
좀 더 게임에 재미붙이고 어느정도 함께할 수 있는
기본적인 조건을 갖췄다고 생각하실때 가입하시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