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케릭이~~~(1)

무영초인 2007.03.15 15:50 1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년여만에 새로 카발을 시작해볼까 하고 접속을 햇더니
케릭터들이 다 없어지고 없내요??
그동안 무슨 일이 잇엇는지
아시는분 점 갈켜주십시요??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