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겜 너무 하네 나온지 얼마나 됬다고 유료화야(0)

들라리 2005.12.13 22:38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료해도 최소한 6개월인데 치~ 돈 벌라고 그런가분데 유저들 다 떠나면 망할걸~ 누가 할일 없이 돈 내고 겜을 하나 22000월 정액이면 밥만 먹고 겜 하라고 겜만 하면 패인되게 카발에서 아주 패인을 만들라고 작정을 했구만 잘 먹고 잘살아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