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소비자 고발하로 간당~~~잘묵고 잘살어라 보상끝가지받아(0)

천마선녀님 2007.02.08 22:57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근데 5일동안 그 값으로치면 멀로 보상 해주냐~~
지금 스트레스~~~~~ 이빠이다~~
난생첨이당 이런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