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궁수캐릭 돈 징그럽게 안모이네용(2)

쑤와 2005.11.03 04:11 2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궁수 키우시는분들 돈모으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ㅡㅜ
물약 사느라 사냥하고도 적자봅니다.. 스킬도 못배우게 생겼어요.....
제가 지금 렙 27 궁수 인데 인벤에 2만도 안되염 ㅠㅠ
계속 적자 사냥..
엠약이 억수로 들어가다보니..
궁수키우시는분들 돈모으는 노하우좀 전수해주세용~~~~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휴한

    님만 그런거 아니고 다그래여 ㅠ.ㅠ

    • 2005.11.03 04:41
  • 천계도원

    일단 방어구를 자기 랩에 맞는것중..매직(파란색 구멍뚫린 아이탬)을
    착용하시고...노란색 몹이나 바로 그 아래급 몹을 잡으세요..
    돈 모입니다.

    또하나....스킬중에 몹을 다운 시키는 스킬을 배우셨으면
    스킬을 적절히 조합하면...맞는 횟수를 줄 일수있습니다.

    • 2005.11.03 0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