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다들 너무 화내지말고요(0) 빽수 2005.10.31 19:59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 홈페이지랑 겜상에서 일하는 GM은 버그/신고만 받는거에요그리고 대신 사과하고..풉유저들이 쓰는 버그나 오토 실행문제 등 요런문의가 들어오면버그같은경우는 운영자가 운영자아디나 다른 아디로 접속해서 확인하고다른 팀 직접적으로 우리를 짜증나게하는.. xxx팀이 문제죠..그분?들도 게시판점 봤음 하는 소원이 있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