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ㅋㅋㅋ 유료되는구나 ..(3)

아싸리00 2005.12.13 22:58 1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 어이가업군 ..
린지게임은 아이탬대박으로먹으면 돈을벌지만
이건 뭐 만랩찍어봐야 몇만원하나요 ??
힘들게 키워봤자 정액비도 못건질텐데 ...
유저수는 상당히 줄어들거같네요 -0-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