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잠두 안옵니다.(2)

은남이 2007.02.09 04:01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새벽까지 혹시나해서 접속시도는 해보고있는데

도대체 무슨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이런 시련을 안겨주시나?

아침부터 들어간 서버점검때문에 수도없이 홈피 들락 거리다가

섭풀렸다해서 들어가보니 블럭이라니..

혹시나해서 블럭풀릴까 지금까지 홈피에서 기생하고있는

내가 불쌍치도 않소이까 ???

니기미 할일도없는데 잠두 안오고 뭐하라는거여 -_-

이럴줄 알았으면 리니지2 , 라그하임 , 라그나로크 장비 그냥 냅둘껄

괜히 팔아서 할게임도없고 완전 머저리됬네

IvyLove 케릭 빨리 석방해주세요~ 전두환 정권시대도 아니고

무고한 케릭 잡아다가 무슨 고문을 하고있는것이오~~~~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하마v

    전 블럭을 안당했지만..참 안스럽네요..마치 내가 블럭당한기분마냥...ㅠㅠ 짐 울 길드형 동생분들도 아무이유없이 블럭당했는데..글쓴분도 힘내시고...이메일보내시고요..좋은결과있길 바랍니다.ㅠㅠ

    • 2007.02.09 04:03
  • 천상의풍경

    앞으로 도이런일 없으라는법 있나여
    그때는 누가 선의의 피해자가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 2007.02.09 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