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오] 위저드 어제 만들었는데요(0)
어떤분이 그러시더라구요..;;
아직 렙20정도 뿐이 안되서 괜찮다고 하시던데..
1.위자드는 소드랭작 어떻게 하나요?
2.위자드도 무기같은거 낄수 잇어요?
3.랭작은 어디서 할수 있나요?(더미인가?;;)
그리고 제가 스킬을 프리즈.매직에로우,리제너레이션,버닝핸드이렇게
가지고 있는데요 언제까지 새로운 스킬 배우는게 좋나요?
질문이 너무 많죠 ㅠㅠ
답변좀 해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