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망할려고 스텝밥는중..(3)

dfgkfklgjldf 2007.01.14 00:38 3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자,,,,,,
지도.....
루이나스테이션 카드.....
몹에서 드랍되는아템까지파는데...아마 얼마못갈듯 일찍포기하고 다른겜찿는게 좋을듯합니다..여러분........................
카발 떠나는게어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