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패치을 어떻게 한겨.. ㅡ,.ㅡ^(1)

로즈수아 2006.04.12 11:38 2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님들 카발유저님들을 웃습게 보는겁니까?

정기점검을 하다보면 실수도 할수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매번 이러니 짜증나는군요. 젠장...
(4시간 정검을 하고 난 후에 최종점검을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카발유저들이 원하는 게임방향으로 운영을 하지마세요.

대부분 게임들이 첨에는 유저들을 위해서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시간만 조금 흐르면 흐지부지 되버리고선 운영자 하고 싶은마음대로

운영이 되버리니간 게임이 망하는겁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올챙이 시절때 모른다고 조금 잘된다고 이렇게 하면 얼마못가 망합니다)

다시한번 말을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카발유저들 원하는 게임을 운영을하세요

유저들을 화나게 하지말고 웃습게 보지마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