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미스티님 공지계속 복사해서 올리시는데(3)

하늘빛꿈이 2007.02.09 01:59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미스티님 블럭계정 공지계속 복사해서 올리시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것 같아서요...

1. 전화 상담 업무 일시 중단 안내

- 2007년 2월 8일 오후 6시 ~ 2월 12일 오전 8시 까지

머 일터졌으니 당연 바쁘다고 전화 안될것이고
아래 방법으로 이의신청 하라는군요..

※만약 블럭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는 고객분들 중 이의가 있으실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의 신청을 해주시면 2차 로그 조사 후 계정 블럭을 해지해 드립니다..

■ 이의 신청 방법

1. 카발 홈페이지 접속 -> 블럭된 아이디로 로그인
2.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 문의하기 작성
3. 문의 접수 후 입력한 이메일을 통하여 답변 또는 문제 사항이
없을 경우 계정 블럭 해지 가능.

* 위와 같이 이의 신청을 해주실 경우 추가 2차 로그 조사 후 문제가 없는 계정이
라면 2차 로그 조사 후 2월 9일 16시 부터 계정 블럭 해지 조치를 해드릴 예정
입니다.

이리 하라고 공지에 나와있네요..
누가 몰라서 글 안보는게 아니라
아침 8시부터 저녁6시까지 도대체 머한것인지
참 궁금하네여 1차 로그 조사를 대충했다는거 밖엔 도저히 생각이 안드네여
1차로그조사를 제대로했다면 이상황까지는 안갔다는거죠...
이건 영자들이 유저들한테 책임회피외에는 달리 할말이 없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qasfgghhh

    아으흑~쳐자라~제발`ㅋㅋ

    • 2007.02.09 02:10
  • 하늘빛꿈이

    아으흑흑흑 넌 좀 ㄲ ㅓ ㅈ ㅣ ㅈ ㅣ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끼어들지 말어라

    • 2007.02.09 02:04
  • 아으흑흑흑

    운영자가 아침8시부터 저녁6시까지 다른게임 하면서 놀았을것 같으냐?

    • 2007.02.09 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