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2만2천원?????ㅋㅋㅋ(2)

종이꽃 2005.12.15 09:45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을 2만2천원내고하느니
차라리 돈 더보태서 뮤나 리니지하는게 나을듯하네요
저도 공지에 유료화 공지 뜨고 그자리에서 카발삭제했습니다.
그럼 ㅂㅂ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