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해~~근데 랭업노가다좀없애줘~(2)

꼴통바보 2005.12.13 23:28 2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루일을마치고..일많을땐못하거나..2~4시간정도하는데..
만렙찍었소이다..몇일전에..위자드요~
근데..곧유료되내..매직 99까지 25개남았고..
소드 인자 견습1..
돈내고 랭업한달내내 해야되는데..영자띠들아
생각좀해봐~~돈내고 업도못하고 소드랭업에 한달투자해???
안하면그만이지~~??하고싶다고~~근데 이대론 못하지..
안그래??
진짜 뭐 여가생활에 어찌고 어째???확~~
스트레스만받는다...랭업좀 없애라고~~죽어라했다치자!!
99렙까지 새로운스킬나온담에..돈내고 a익스담꺼 또 노가다로
올려야겠내...으리고~~폭폭하다~~없앨껀 빨리없애야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