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운영자님 블럭 풀어주지마세요 ^^(12)

기뚜라미 2007.02.09 06:54 2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ㅊㅋ

영자님~ 블럭 풀어주지마세요~ 영구블럭 시켜버려요~

카발안하고는 못배기는 넘들인데 하고싶으면 1부터 새로키우겠죠~

돈도벌고 좋잖아요~ 풀어주지마요~

지금 버그쓴넘들이 여론형성하려고 계시판서 개난리치는데

말려들지말고 절때 블럭 풀어주지마세요~!

고발이니 어쩌니해도~ 할수있는넘 0.0000000000001% 도 안되니까

걱정하지말고요~!!! 다시한번 블럭 축하한다 시방새들아~

정직하게 살아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