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스텟의 존재.(2)

wonryung 2005.11.03 07:51 2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유저들 골탕먹이기?;;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나름대로 하드코어적인 캐릭터를
많이 만들었던 저로서는
카발의 스텟 시스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승급조건에 맞춰 올리면 여유분도 없고,
모든 캐릭터가 동일화 되어버려서..;

개성대로 올리다가 승급 못하신 분들 꽤 있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wonryung

    올정신 워리어, 올힘매지션, 올체 디펜서 등등.. 이런 것들만 키웠었는데 아쉬워요 ㅡㅜ

    • 2005.11.03 07:56
  • 위저의모든것

    저두 동감합니다^^ 성장목표 솽관업겠지하구올렸는데
    꼭필요했따능승급조건이라능;;;; 그래서1업더하구 승급했습니다
    개성이업다라해야하나 훗날 아템빨에서만차이날듯하네여 ㅎㅎ

    • 2005.11.03 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