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스텟의 존재.(2) wonryung 2005.11.03 07:51 2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유저들 골탕먹이기?;;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나름대로 하드코어적인 캐릭터를많이 만들었던 저로서는카발의 스텟 시스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승급조건에 맞춰 올리면 여유분도 없고,모든 캐릭터가 동일화 되어버려서..;개성대로 올리다가 승급 못하신 분들 꽤 있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올정신 워리어, 올힘매지션, 올체 디펜서 등등.. 이런 것들만 키웠었는데 아쉬워요 ㅡㅜ
저두 동감합니다^^ 성장목표 솽관업겠지하구올렸는데
꼭필요했따능승급조건이라능;;;; 그래서1업더하구 승급했습니다
개성이업다라해야하나 훗날 아템빨에서만차이날듯하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