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참...하나하나...(1) 힐링포메이저 2005.11.02 20:44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기 짜증나믄 안하믄대는대 서버별개시판와서 왜들 지껄이는지...;;그냥 잠자코 기둘리믄 영자가 알아서 어련히 해줄까...욕한마디하믄 더 빨리해주는것도아니고...참 여러가지로 힘들게들 사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