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 운영진 참 대~~~~~~~단하다 (1)

밀토니아 2007.02.09 06:26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성질 급한 카발 운영진들

제대로 테스트도 안해보고설랑 1주만에 업뎃시키더니 문제투성이...렉업데이트요??

그리고 버그악용한사람 색출해내기 어려우니까 괜한 엄한사람들 싸그리 잡아다가

한명씩 한명씩 풀어줄라고? 지금이 무슨 70년대인감...

완전 하는짓이 옛 중앙정보부에서 아무 죄없는 사람 빨갱이로 몰아서 잡아가서 쥑인거랑

뭐가 다른지 나 참 ㅡ.ㅡ 할만한 게임 운영자가 다 말아먹고있소이다

영자들 하는짓이 워낙 착실해설랑 전화받는것도 피하시고~~

내 몸소 이스트소프트 오늘 10시에 방문해서

뭐라고 떠드시는지 귀 기울여 들어주겠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배쿄

    너나잘해 십센치야

    • 2007.02.09 0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