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헬프~포스아처인데 도와줘요(3) 후다킬러 2005.11.18 10:48 1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포스아처 키우고잇는데지금 렙45구요궁금한게잇어서 그래요제가 지금스킬을매직랜스-매직캐논-익스플로젼샷 이렇게 차례데로스는데한 2~3번스고 나면 mp가 계속 모질라서 대기시간이 1~2초 생기거든요매직랜스 mp40-매직캐논mp24-익스mp40씩 소모됩니다.이거 스킬배열을 잘못해서그런건가요?답변좀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답변감사합니다^^*
마나약 중짜리로 바꾸세요
이제마약중짜리쓰실때가됐다는뜻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