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처음시작합니다..도움이 필요해요(3)

애석하도다 2007.04.11 17:25 1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발 처음시작하는 유저인데요
하나도 모르겠네요 ㅎㅎ
우선 서버는 넵튠으로 정했구요..
캐릭터랑 국가?? 어떻게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아이디만들구 실행했을때 도움주실분 찾아요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