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쩝 (0)
기분이 그런가 전보다 크리도 잘 않트지는 겄 같구
몇대 않치구 잡든 저랩 몹들도 인재 몇대 처도 죽도 않하내 ㅋㅋ
엄청나게 부실해진 포실 이잰 의욕 상실만이 남았다 ㅜㅜ
워리어 키우다 포실로 전향 한건대
이때까지 들어간 시간과 내 정성이 아깝다 ㅜㅜ
내가 영자들 한태 머라고 한들
바뀌지도 않할건대 ㅋㅋ
걍 내가 접아야지
그래도 초반에 이껨 괜찬다고 생각하고 했겄만
실망만 자꾸 크저가고
속만 태우다 그냥 저 떠납니다
다른 유저 분들 즐카 히새여 ㅜ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