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런 글도 계정블럭먹이네요^^정말드럽네 카발^^(0)

gggdjdl 2005.12.05 03:42 2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런거 삭제할 시간에 게임이나 제대로 만드는게 더낫지않나요 영자님들?
이거 자유게시판에 살벌해서 글도못올리겠네 이제 블럭당할려나^^

이거이거끝내 만렙 안풀고 버틸려고 반대로 방어구스텟을 하향조정하네^^
오스미움과 만렙을 풀수가 없으니까
방어구 스텟을 낮추고 업그레이드시 방어율 향상이라고 장난을 치네요^^
해보시면 알겠지만 방어율 적용 전혀 안됩니다^^
근데 방어력도 아니고 방어율을 올려요? 푸하하하
이거 완전 유저농락하는 수준이 갈수록 고도화 되는군요.
영자대빵이 멘사시험도 통과한 수재라더니
그좋은머리를 유저들 농락하는데 쓰는거 같군요.
가서 오토캐논-ex 열심히 잡아보세요.
한열시간 죽어라 잡다보면 하얀장갑 운좋으면 하나 나올겁니다^^
영자들아 영자들아 유저 농락하는게 그리도 재밌더냐? 살벌해서 자유게시판에 글도 못올리겠네^^

급보^^- 오토캐논이 오스미움 하얀색장갑만 드롭한다고 영자가 시인했네요^^
푸하하하 정말웃긴다 카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