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창고에 너어둔 물건은 왜없어지나요? ㅠ,ㅠ(2)

은표 2005.11.03 06:06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마을 창고에 장비 너둔게 업어졌네요
제가 잘못한것인지 아님 원래 그런건지 잘몰겠어염..
갈켜주세요
글고 자꾸 화면이 멈쳐지는데 제 컴은 최고 사향이거든요
서버에 문제가있는건지 알구싶네요
오늘 만 6시간동안 3번그러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낭만나그네

    창고리셋 몇번 당하신분들 계시는듯한데
    그분들 중요한 아템은 인벤에 들고 다니신다고들 하시네요

    반지, 목걸이, 코어(업그래이드) 등등

    • 2005.11.03 06:39
  • Gater

    컴터문제아닌가;;

    • 2005.11.03 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