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무조건 겜부터 발표하자는 방식..(2)

v뽕부라단속v 2005.11.05 13:02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을 하구 잇음 모한다구 섭다..또 모 한다구 섭다..
정말 첨부터 게임을 만드실때 이런 보안점을 생각지도 않고 그냥 일단 오픈배타
부터 돌리자는 생각을 가진 운영자들에게 너무나도 큰 실망입니다.
최저 사양으로 겜을 즐길수 있다고 해 놓구선..점점 업데이트..공지사항을 핑계로 섭다가
너무나도 자주 일어 나는거에 대해서.. 운영자들은 각성해야 하지 않을까요?
무슨 게임하는 유저들이 봉두 아니구...암튼 다시 한번 각성하길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