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질문!!(1) 노래사랑 2005.11.18 12:09 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직도 저렙존에서 수호랑 업코어 떨어집니까?떨어지면..부케나 키울려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저렙이라...수호는 못먹어 봤지만 업코어는 종종 떨어지네요.
어제도 그린디스파이어에 갈기없는 사자(플렌트뭐인데 기억이...ㅡ,.ㅡ;;)잡으니가 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