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랙마스터휴<암흑기사단>길드 개매너입니다.(0)
근데 자기 자리라고 아까부터 있었고 물약사러 갔었다고 이러면서 계속 방해 하고 이러네
그랬놓고 욕설하고 날리가 아니네 꼭어린것들이 하는욕이 부모 욕이나 하면서
블랙마스터휴 <--이아뒤 정말 싸가지없고 말안통하고 개매너이데요 아실분들은 지금 다아실겁니다 절대 이색기 길드 들어가지마세요 행여나 욕먹고 다니지마세요~
암흑기사단은 개뿔을 암흑기사단이야 개매너 길드 이니까 조심하세요~
완전 또라이네 말이 안통하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