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랙마스터휴<암흑기사단>길드 개매너입니다.(0)

전과3범 2005.12.05 07:25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골렙자리에서 사냥하다가 자기가 마을갔음 끝인거아닌가요?
근데 자기 자리라고 아까부터 있었고 물약사러 갔었다고 이러면서 계속 방해 하고 이러네
그랬놓고 욕설하고 날리가 아니네 꼭어린것들이 하는욕이 부모 욕이나 하면서
블랙마스터휴 <--이아뒤 정말 싸가지없고 말안통하고 개매너이데요 아실분들은 지금 다아실겁니다 절대 이색기 길드 들어가지마세요 행여나 욕먹고 다니지마세요~
암흑기사단은 개뿔을 암흑기사단이야 개매너 길드 이니까 조심하세요~
완전 또라이네 말이 안통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