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성질나네 다들좀 보세요(3) 희도이 2006.01.22 15:33 4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게 무료겜입니까?아니 돈주고 겜하는데 퀘스트몹이 자리잡고 사냥하는 소위 명당자리에 있어서블러디라이온좀비 <ㅡㅡ 눈치보면서 잡는데 잘 나오지도 않고 자리라고 못잡게도 하고 돈주고 겜하면서 퀘진행하는데 사람들 눈치보면서 해야 합니까 아놔 좋은 일욜날 잼나게 겜하려다 오히려 성질버리겠다는.....몹을 다른데도 리젠돼게 해주더지 옴기던지 해줘야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