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re] 비번 잊어 버려서(0)

뽀롱뽀삐 2007.04.19 08:36 1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아무리 신청해도 비번 안가르쳐 주더니 핸펀으로 돈내고 하니까 얼릉 보내주네... 돈이 좋긴 좋구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