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MP길드~~ 오토 로 돈버는거 아님 랭작 못하신거?ㅋ(3)

딸기랑감자랑 2007.04.20 09:08 2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MP길드 사대성인

2채 데스솔저 구석에서 열씸히 오토 돌리시네여~

스샷 찍었구 신고 들어갑니다ㅋㅋ

랭작을 아직 못하셧나~ 알츠를 모이스는건가여 ㅋ

모 걍 조용히 몹잡는거라는 변명은 하지 마십쇼 ㅋㅋ

제가 몹쳐서 대꾸가니까 몹인식하구 바로 치더군여 ㅎㅎ
길드 분이 남이 친몹을 치실리는 없을꺼구여 ?
물론 한번 데꾸간게 아니라 계속~ 데꾸갔드랬죠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