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경북인데요(3)

맹이41 2007.02.09 08:58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경북쪽에서 본사 가실 분 안계신가요계시면 글 좀 올려주세요
계속 체크 중...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알럽v썽이

    ...

    • 2007.02.09 09:01
  • 맹이41

    그래도 가려구요

    • 2007.02.09 08:59
  • 팽마도

    본사 가보니 쿠션형 담요하나 줍디다^^

    • 2007.02.09 0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