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요즘 누가 함부로 신분증 마구 보네나여요즘같은 악용이 판치는 세상에이번에두 보세여 선량한 유저분들도 피해 보는것
저는 겁나서 통화될때까지 못보냅니다 제 개인정보 유출 되는거 영자들 하는꼴보면 뻔합니다 프리끊을때 핸본 KT회선 신용카드 다 제명의인데 주민증 필요있을까요?
보낸다고 읽겠습니까?메일도 보내도 안읽는데
언제나 통화중만 걸린다는 ㅡㅡ 절대로 안들어감
요즘 누가 함부로 신분증 마구 보네나여
요즘같은 악용이 판치는 세상에
이번에두 보세여 선량한 유저분들도 피해 보는것
저는 겁나서 통화될때까지 못보냅니다 제 개인정보 유출 되는거 영자들 하는꼴보면 뻔합니다 프리끊을때 핸본 KT회선 신용카드 다 제명의인데 주민증 필요있을까요?
보낸다고 읽겠습니까?
메일도 보내도 안읽는데
언제나 통화중만 걸린다는 ㅡㅡ 절대로 안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