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측!!!블럭에 대해 속시원하게 말좀 하소!(0)

ID멋진사장님 2007.02.09 09:41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타 사이트 컨텐츠의 무단 발췌 혹은 무단 링크, 특히 뉴스사이트 등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글의 게답답 하게 질질 끌지좀 말고..빠른 답변좀 해줘봐요?
명예 플레이트 가지도 있었던 것 이 문제인가요??아님 장섭에서 아템 산것이
문제가 있는 건가요? 저 겜방에 왔다가 겜도 못하고 어제 12시에 들어왔다가
여지껏 기다린 사람입니다!!! 겜비만 날리게 된거죠!!!!! 빨리 시원하게 답좀 해봐요.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아님 명플이 문제 라면...드랍이 안되게 조치를
하시던지...다만 창고에 모아 둔게 잘못이라면...그건 운영자 책임 아닙니까?
아무런 이유 없이 그냥 가지고 있었던 것 이 문제라면...
100에 승퀘 하러 루인에서 되지도 않는 데미지 300~400씩 맞으면서...라이혼
잡으면서...코인 50개 정확히 이틀만에 퀘 스트 완료 했고요.
명플 4개 떨어진거..그거 공지 보고 퀘 하지 말라고 해서..창고에 모아둔 것밖에 없는데.
그것이 문제가 되는 건가요? 그럼 떨어지는 아이템 안주어 먹나요?
그리고 드랍된 아이템이 문제가 있을것이라고..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다만 그것이 문제라면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빨리 확인 하시고 블럭 취소 조치좀 해주세요...저 잠한숨 못자고 기다린 사람입니다
진짜 지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데...아무말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시를 삼가해 주십시오. 관련 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