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 보기엔 지우는거도 잼있을꺼 같은데 ^^(4) 라마히어로 2007.02.09 10:07 1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올려바랏~~하고 희열을 느끼지 않을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욕먹을려고 아주 발악을 하네 ㅋㅋ
엿이나 드셔 십새야
ㅎㅎㅎ
ㅍㅌ